내가 타팀선수는 잘 몰라서.. ㅠㅠ 정우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야
- 17:58
- 조회 9
- 잡담
-
- 삼성) 아 요즘 존나 속시원함 걍 기이한 행동 존나 하는데 그거 아니라고 쉴드 개많다가
- 17:5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정병멘트를 감독이하네
- 17:58
- 조회 10
- 잡담
-
- ㅇㅇㄱ X에서 알티탄 8년 사귄 개새끼말여
- 17:58
- 조회 96
- 잡담
-
- 삼성) 땅볼로 병살 많이 잡는 선발 뒤에 부상복귀주포아닌유격 박아놓고 뭔 초반 위기에 안흔들리는 멘탈 이카고 앉았노
- 17:57
- 조회 9
- 잡담
-
- 전구단 치어 다 공구한거처럼 그바지 입는 이유가 뭘까
- 17:5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어제는 위기를 자초한게 누군데ㅋㅋㅋㅋㅋㅋ
- 17:57
- 조회 5
- 잡담
-
- 삼성) 어제 1회가지고 최원태한테 멘탈 얘기를 하네
- 17:57
- 조회 8
- 잡담
-
- 엘지) 주헌이 칭구랑 뭐라도 찍으면 성남고의리로다가 정용이도 껴서 해주면 안될까요
- 17:5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지금 6월들어 젤 잘던지는 투수한테 멘탈 ㅇㅈㄹ
- 17:5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뭐꼬 애비랑 아들 베 12가 ˚₊*̥𐩣(*๐⁰̷̴͈꒨⁰̷̴͈๐)‧˚₊*̥
- 17:57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박진만 감독은 반환점을 돈 시즌에 대해 "쉬운 시즌은 아니었다. 확 올라가진 못했지만, 무너지지도 않았다. 연패에 빠진 일도 크게 없다. 아직 정상적인 컨디션이 아닌 선수들이 있는데, 선발진에도 충분한 휴식을 줬고, 계획한대로 준비한대로 잘 진행되는 부분도 있다"면서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수록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17:5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난 이제 살아나라 이런말도 못하겠고 건강만 해라 하고 있음
- 17:57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어제 초반 실점이 원태탓이냐
- 17:5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김영웅 햄스로 73일 쉬고 온거 모르나? 부진으로 2군에 10일 갔다온 선수가 아닌데
- 17:57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다시해보자 그거
- 17:57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중식냉면 무슨 맛이야?
- 17:57
- 조회 45
- 잡담
-
- 삼성) 걍.. 뭔갈 하려고 하지마
- 17:57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아니 어페럴샵 블루밍 마킹 재입고 지금봤는데 니네 빠르다?(♧◕ᴗ◕)(☆◕ᴗ◕)
- 17:56
- 조회 59
- 잡담
-
- 두산) 궁예지만 구단의 플랜이든 감독의 고집이든 솔직히 궁금하지 않고
- 17:56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