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처음에는 허무했거든? 근데 하나하나 보니 납득되고 걍 팀 성적 유지하는게 대단하고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134
주영 찬의가 타이밍이 아쉬운 정도의 마음..
올스타보고 생각해보니
올해는 포지션별로 성적 튀는게 사실 오스틴 말고는 없어서
팀이 적재적소에 하나씩 해주면서 성적 내는게 신기하고ㅋㅋㅋㅋ
다들 올스타 가고싶으면 앞으로 더 열심히 퍼포로 보여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