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ᴗ•͈ ₎ა 키티야 혹시 위팍에 또리 키링인형 팔아??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113
우선 원준슨슈 베12 축하해 ૮₍ू˃Ⱉ˂ू₎ა
첨으로 위팍 왔는데 혹시 또리 키링 같은거 파는지 알 수 있을까?
아 글고 보영만두 ദ്ദി૮₍⸝⸝ʚ̴̶̷ ᴥ ʚ̴̶̷⸝⸝₎ა
첨으로 위팍 왔는데 혹시 또리 키링 같은거 파는지 알 수 있을까?
아 글고 보영만두 ദ്ദി૮₍⸝⸝ʚ̴̶̷ ᴥ ʚ̴̶̷⸝⸝₎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