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4명도 많지만!!! 아빠들 많이 안뽑힌거 아쉽다 감추로는 잘 안뽑을거같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0700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222 주니어들이 보고싶어요 하지만 아빠들이 시즌 내내 고생중이라 쉬는것도 좋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