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이가 가고싶어한다면야 가는게 나은거겟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
- 17:36
- 조회 0
- 잡담
-
-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
- 17:36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우리 치어 정도면 무난한 거 같음
- 17:36
- 조회 5
- 잡담
-
- 엘지) 예매 끝나고 시리즈 직전에 시구 공지해도 어차피 시구자 팬들는 티베에서 표 사서 들어가서
- 17:36
- 조회 11
- 잡담
-
- 나 차팔이구단 아카송 호걸이 개좋아함 ㅋㅋㅋ
- 17:3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어 어제 나눔 당첨됬는데 ㅠ 지금봤어 ㅠㅠㅠㅠ
- 17:36
- 조회 5
- 잡담
-
- 한화) 배코 여우비 틀고 돼르골 퍼포먼스 하면 안돼?
- 17:36
- 조회 1
- 잡담
-
- 엘지) 설니 아쉽지만 우동 아니라 다행이고 이번 밀니 밤티 아니라 다행이고 ㅋㅋ
- 17:36
- 조회 3
- 잡담
-
- 키움) 이구단 지명권에 선수 그리팔면서 26프로젝트 어찌하더니
- 17:36
- 조회 13
- 잡담
-
-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 و ˃̵ᗝ˂̵ ₎აو
- 17:36
- 조회 4
- 나눔
-
-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
- 17:35
- 조회 7
- 잡담
-
- 와 알 유 스크래치 저거 뭐야?
- 17:35
- 조회 54
- 잡담
-
- 기아는 경적송이고 두산은 섹시푸드인거 좀 웃김ㅋㅋㅋ
- 17:35
- 조회 63
- 잡담
-
- 삼성) 구자욱은 대체 어떤 상태야
- 17:35
- 조회 39
- 잡담
-
- 치어 의상 ㄹㅇ밤티라고 느낀데가 엘지랑 키티네...
- 17:35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진짜 밤티는 예전 치어팀이라고 생각함
- 17:35
- 조회 126
- 잡담
-
- ㅇㅇㄱ 나 농구도 보는데 우리팀에 소영치어 있어서 너무 좋았음 봄농구때 진짜
- 17:35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시구라인업에 없는데도 오냐는질문 받았는데
- 17:35
- 조회 71
- 잡담
-
- 엘지) 주헌이 친구분이랑 투샷 떠도 놀리지않기로해(♧◔ᴗ◔ )(☆◔ᴗ◔ )
- 17:35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부산 비온다 ₍๐◔ᴗ◔๐₎ꔪ
- 17:35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