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도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박뱅 리턴했을때 첫 단상에서 보고싶었습니다 갈겼다며
- 22:35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선수들도 하루이틀 그냥 쉬게 못놔둠
- 22:35
- 조회 1
- 잡담
-
- 엘지) 직관 후 주변 쓰레기 줍기 이런거 캠페인 하면 좋겠다ㅋㅋㅋㅋ
- 22:3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순이 승민 민석 명진 준호 붙이는거 어케 생긱해
- 22:35
- 조회 3
- 잡담
-
- 삼성) 1회는 오히려 멘탈 꽉잡아서 2실점으로 끝난거지
- 22:35
- 조회 4
- 잡담
-
- 삼성) 작년도 누구때문에 밑에서 쌔빠지게 올라간건데
- 22:35
- 조회 5
- 잡담
-
- SSG) 덕아웃 민준이 계속 잡아주는데 웃긴데 안웃겨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2:35
- 조회 10
- 잡담
-
- kt) 난 현민이의 지능을 믿음ㅋㅌㅋㅋㅋ
- 22:3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안타도 치는 애들만 치고 그 치는애들이 치고 나가면 불러들일 사람이 없다
- 22:35
- 조회 6
- 잡담
-
- 한화) 와중에 백호 ㄹㅇ 두둑이 벌어뒀네 시즌전체로 보면 아직도 득점권 옵스 1.1이여
- 22:35
- 조회 7
- 잡담
-
- 삼성) 박진만 구위형 강속구 투수 좋아하잖아
- 22:3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장한이는 또 뭐가 잘 안 될까
- 22:3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도 상대팀이랑 안타 개수 1개 차이임
- 22:34
- 조회 16
- 잡담
-
- 엔씨) 김주원 조급해하지말고 그냥 니 할거해라 니라도 잘해야 그거보는 맛에 야구보지
- 22:34
- 조회 8
- 잡담
-
- SSG) 1라 즉전 선발 투수의 맛 너무 달달해서 바나나 먹은 기영이 됨
- 22:34
- 조회 20
- 잡담
-
- SSG) 준재랑 민준이는 약간 이런 느낌임
- 22:34
- 조회 45
- 잡담
-
- kt) 우리 구단 부상선수 땡겨쓰는 구단은 아닌데... 선발없어서 얼라돌릴때도, 부상투수들 최대한 다 쉬게해줬잖아
- 22:3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오늘 이겨서 내일 덕직도 보고 시구 비하인드도 빨리 올라오겠지? (♧◔ᴗ◔ )(☆◔ᴗ◔ )
- 22:3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난 솔직히 지금 손성빈 수비하는것도 존나 마음에 안들지만 얘가 제일 낫다는거엔 동의함
- 22:34
- 조회 69
- 잡담
-
- 엔씨) 형준이는 지금 공격이 문제가 아니라 수비가 문제 같음
- 22:3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