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래도 보면 팬투표 영향이 없을수없는게 그래도 못간 선수들도 대부분 2위라인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8
ㅅㅈㅎ 성적이 보이는 상황에서.....팬투표가 있었어서 2위라인인 사람도 난 없지않다고 생각하는데(선수 후려치기가 아니라 좀 객관적으로....)
왜 우리 투표한거 영향이 1도 없다 생각하려고만 해 그러지말어 다들 열심히 했잖아 또 하면 돼 이번엔 감추로 보내주지만 다음엔 투표로 보내주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