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보니까 왜 박곰들이 많이먹는건 양랑이들이라고 하는지 알겟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329415 무명의 더쿠 | 02:22 | 조회 수 96 영원히 서로가 가장 많이먹는 존재로 보일수밖에 없잖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