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투수랑 마무리투수는 성적좋은데 왜 선수단으로 안된거니 다른거는 성적으로 뒤집혔는데ㅠㅠ 선발도 찬규가 나왔으면 표도 더 많이 받고 괜찮았을텐데 잠실마지막 올스타 찬규가 베스트멤버 가능할수 있었는데 하는 살짝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