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봐봐 대박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6527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387
인서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사실 야구방에도 어제 응원기 기사 떴을 때 응원가 공개와 함께 기습 시구
17:39
조회 2
잡담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루킹 삼진) 타자들아 치고 죽어
17:39
조회 14
잡담
SSG)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
17:39
조회 6
잡담
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17:39
조회 26
잡담
엘지)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
17:39
조회 7
잡담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17:39
조회 1
나눔
1
챔필 오면 갸린이 응원단들이 춤도 춘다
17:39
조회 15
잡담
삼성)
ㅌㅇㅋ 치어도 몇명 노림수 보이거나 옷 짧게 입고하는 치어들 있긴한데
17:38
조회 68
잡담
삼성)
신규치어팀 4명인데 이중 절반이 춤을 못추더라..
17:38
조회 52
잡담
1
롯데)
오늘 팬싸 먼중......... 와
17:38
조회 98
잡담
1
엘지)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
17:38
조회 69
잡담
4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17:38
조회 21
잡담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17:38
조회 127
잡담
1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17:38
조회 31
잡담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17:37
조회 76
잡담
7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17:37
조회 75
잡담
2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17:37
조회 107
잡담
1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조회 64
잡담
4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17:37
조회 72
잡담
1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17:37
조회 29
잡담
2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