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뽑힌거 보니까 성적이 다임ㅋㅋㅋㅋ
onair 진짜 실력면에서 어필이 돼야 올스타 뽑히겠다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8 | 00:05 | 14,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7489 | onair | 기아) 넨 키 진짜 다시 입력해라 | 21:19 | 0 |
| 15217488 | 잡담 | 삼성) 후반부에 경기 안봤는데 | 21:19 | 0 |
| 15217487 | onair | 롯데) 동희는 진짜 캄하구나 화나도 캄하네 | 21:19 | 1 |
| 15217486 | 잡담 | 삼성) 그렇게 힘들면 야구 보지 마라 누구누구가 싫으면 보지말라는데도 니가 뭔데 내 야구시청 하라마라 하냐고 줄줄 달리던데 | 21:19 | 0 |
| 15217485 | 알림/결과 | 엘지) 오늘의 햄커피 당발(و ♧˃̵ᗝ˂̵)☆˃̵ᗝ˂̵)و | 21:19 | 0 |
| 15217484 | onair | 한화) 그래도 오늘은 8회에 다 바꿔줬네 | 21:19 | 0 |
| 15217483 | onair | 한화) 바빕신 좀 봐줘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19 | 0 |
| 15217482 | onair | 롯데) 하 여기서 나승엽 샤갈 | 21:19 | 1 |
| 15217481 | onair | 두산) 좌투아니였으면 진작 2군갔는데 | 21:19 | 5 |
| 15217480 | onair | 롯데) 주자만루에 ㄴ | 21:19 | 6 |
| 15217479 | onair | 한화) 멩이가 9호인가? | 21:18 | 11 |
| 15217478 | onair | 기아) 아진짜 선빈이한테너무해 | 21:18 | 28 |
| 15217477 | onair | kt) 생각이 다 다를 수 있는건데 | 21:18 | 53 |
| 15217476 | onair | 롯데) 여기에 나라니 | 21:18 | 8 |
| 15217475 | onair | 롯데) 하 이러면 나인데 | 21:18 | 16 |
| 15217474 | onair | 기아) 선넨치면 좋겠다 | 21:18 | 12 |
| 15217473 | onair | 롯데) 타순 아다리 미치겠네 ㅋㅋㅋㅋ | 21:18 | 10 |
| 15217472 | onair | 롯데) 만루에 흐리멍텅 나승엽 ㅅㅂ | 21:18 | 6 |
| 15217471 | onair | 롯데) 나씨가? 만루런되나 | 21:18 | 2 |
| 15217470 | onair | 엔씨) 사민아..안된다고.. | 21:18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