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렇게 힘들면 야구 보지 마라 누구누구가 싫으면 보지말라는데도 니가 뭔데 내 야구시청 하라마라 하냐고 줄줄 달리던데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20
사람이 그정도로 야구에 과몰입하면 좀 힘들때 내려놓으라 소리임
커뮤라도 하지 말던지
야선이 그마이 싫고 야구가 그렇게 싫은데 커뮤에 글싸면서까지 야구를 왜보냐
커뮤라도 하지 말던지
야선이 그마이 싫고 야구가 그렇게 싫은데 커뮤에 글싸면서까지 야구를 왜보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