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ㅋㅊㅋ ₊‧✩•.˚⋆꒰(⸝⸝ᵒ̴̶̷ Ⱉ ᵒ̴̶̷⸝⸝)꒱⋆˚.•✩‧₊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이럴꺼면 대체 8n구에 원태 왜내림
- 17:19
- 조회 0
- 잡담
-
- 요새 방송사 안가리고 치어들 엄청 잡던데 그만했으면 좋겠음
- 17:19
- 조회 0
- 잡담
-
- 삼성) 2자욱 괜찮았으니까 나쁘지않음
- 17:19
- 조회 1
- 잡담
-
- 정작 그 이주은치어 삐끼삐끼는 노림수라고는 하나도 없어서 터진 건데ㅋㅋㅋ
- 17:19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아 근데 진짜 태닝키티는 안오나(♧◔ᴗ◔ )(☆◔ᴗ◔ )
- 17:19
- 조회 8
- 잡담
-
- 기아) 챔필에서 탐다오 향 나게 생겼네
- 17:18
- 조회 28
- 잡담
-
- 난 올스타 원태인 파란링겔 좋았었음
- 17:1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지금 치어팀장 김한나 밑에 있던 사람이잖아
- 17:18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작년에 되게 스포티하게 이쁘다고 생각한적있는3ㅔ
- 17:18
- 조회 105
- 잡담
-
- 기아) 아이돌 사이에 기아 타이거즈를 끼워 넣으면
- 17:18
- 조회 68
- 잡담
-
- 한화) 헐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됐어?
- 17:18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 17:18
- 조회 51
- 잡담
-
-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 17:18
- 조회 206
- 잡담
-
-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 ›´-`‹ ₎ა
- 17:17
- 조회 55
- 잡담
-
- 두산) 9푼 5리를 본 순간 걍 포기함
- 17:17
- 조회 62
- 잡담
-
- 솔직히 삼성치어 업체 섞인다고 했을때 걱정했던거보단 덜한데 비교가 되니까 좀 힘들긴해..,.
- 17:17
- 조회 96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분장 뭐했었는지 아는사람
- 17:17
- 조회 107
- 잡담
-
- 2026시즌 HR/9 규정이닝 TOP 10
- 17:17
- 조회 93
- 스퀘어
-
- 근데 구단이 치어팀 의상 관여 못하는 게 맞는것이
- 17:17
- 조회 203
- 잡담
-
- 삼성) 2달만의 복귀인데 본인도 익숙치않은 수비시키는거 보면서(결국 실책도 했고)
- 17:1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