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럴꺼면 대체 8n구에 원태 왜내림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6661 무명의 더쿠 | 17:19 | 조회 수 139 말소할꺼였음 차라리 한이닝 이라도 더 던지게하면 불펜1명은 아꼈자나이러면 또 지광이 오늘 못씀 감독혼자만 우리불펜 지금 남아도는줄 아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