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ㅋㅊㅋ ₊‧✩•.˚⋆꒰(⸝⸝ᵒ̴̶̷ Ⱉ ᵒ̴̶̷⸝⸝)꒱⋆˚.•✩‧₊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전체카테에서 또 말나오니 하는말인데 기존업체치어랑 신규업체치어들만 가는 경기랑 너무 차이가 극명해서 더 힘든
- 17:2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샤갈 틈새공략 보소 ;;;;;
- 17:22
- 조회 6
- 잡담
-
- 엘지) 정엔터는 올해까지면 좋겠어
- 17:22
- 조회 4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 이게 엔씨였나 열받음 이거
- 17:21
- 조회 50
- 잡담
-
- 그래서 이주은치어 대만에 계속 있어??
- 17:21
- 조회 92
- 잡담
-
- 엘지) 응단은 이번에 클래식시리즈때도 엄청 욕먹었는데
- 17:21
- 조회 49
- 잡담
-
- 랑이야 이거 뭐야?
- 17:21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탐다오말고 이솝휠도좋은데
- 17:21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인서가 너무 기특하다..
- 17:21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올스타 최근 베12보니까 빵누쭈 중에 두명 보내면 성공이네
- 17:21
- 조회 18
- 잡담
-
- 밤티 정복은 킅 치어가 ㄹㅇ.....
- 17:21
- 조회 101
- 잡담
-
- 삼성) 자욱이한테 형우하라는거 아닐까
- 17:21
- 조회 18
- 잡담
-
- 삐끼삐끼 터진 릴스 옷 뭔지 기억하시는 분
- 17:21
- 조회 224
- 잡담
-
- 삐끼삐끼 조회수 터진 영상 무등산니폼인게ㅋㅋㅋㅋㅋㅋ
- 17:21
- 조회 85
- 잡담
-
- 엔씨) 딸기랑 하수 전 빵 생각보다 더 닮았었잖아 𐩣(๐ -᷅_-᷄ ?๐)
- 17:2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타팀에 프로의식있고 멋있는 치어분들 계셔서 + 자칫 여자 직업 뺏기일까바 뇌에 힘주는 거지
- 17:20
- 조회 71
- 잡담
-
- 나 어렸을땐 돌핀팬츠가 그런 섹슈얼?한 옷인지도 모르고 입고다녔음
- 17:20
- 조회 128
- 잡담
-
- 콜라보나 공식 굿즈나 입어라 됨
- 17:2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솔직히 오늘 목도리 가능 그 민재가 하면 느좋인그거
- 17:20
- 조회 60
- 잡담
-
- 키티 삼진송 진짜 비참해서 삼진 당하지 말라고! 육성으로 외치게됨
- 17:20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