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응단은 이번에 클래식시리즈때도 엄청 욕먹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9172 무명의 더쿠 | 17:21 | 조회 수 367 진짜 라뱅 이댕 나왔을때 엘빠들이 걍 육성으로 응원가 부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