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마마가 시라카와군한테 스파이크 세켤레 선물했대
- 17:19
- 조회 0
- 잡담
-
- 엘지) 놀랬던건 우리 카테에도 황건하 쉴드 쳐주는 사람 꾸준히 있음 ㅋㅋ
- 17:1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짐승님 선수시절때 진짜 무서웠는데
- 17:1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한복 정복이 작년이야?
- 17:19
- 조회 29
- 잡담
-
- 실제로 BJ하는 치어도 있고 인스타피드 추구미가 (..) 인 치어도 있고 그렇지않나
- 17:19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이럴꺼면 대체 8n구에 원태 왜내림
- 17:19
- 조회 7
- 잡담
-
- 요새 방송사 안가리고 치어들 엄청 잡던데 그만했으면 좋겠음
- 17:1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2자욱 괜찮았으니까 나쁘지않음
- 17:19
- 조회 4
- 잡담
-
- 정작 그 이주은치어 삐끼삐끼는 노림수라고는 하나도 없어서 터진 건데ㅋㅋㅋ
- 17:19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아 근데 진짜 태닝키티는 안오나(♧◔ᴗ◔ )(☆◔ᴗ◔ )
- 17:1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챔필에서 탐다오 향 나게 생겼네
- 17:18
- 조회 34
- 잡담
-
- 난 올스타 원태인 파란링겔 좋았었음
- 17: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지금 치어팀장 김한나 밑에 있던 사람이잖아
- 17:18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작년에 되게 스포티하게 이쁘다고 생각한적있는3ㅔ
- 17:18
- 조회 138
- 잡담
-
- 기아) 아이돌 사이에 기아 타이거즈를 끼워 넣으면 티가 날까?
- 17:18
- 조회 88
- 잡담
-
- 한화) 헐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됐어?
- 17:18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 17:18
- 조회 58
- 잡담
-
-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 17:18
- 조회 233
- 잡담
-
-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 ›´-`‹ ₎ა
- 17:17
- 조회 62
- 잡담
-
- 두산) 9푼 5리를 본 순간 걍 포기함
- 17:17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