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니 개안나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저 인원 시구 하니까 프듀때 생각나네
- 17:39
- 조회 2
- 잡담
-
- •° •° •°(°`▾´° )°• °•°•
- 17:39
- 조회 3
- 잡담
-
- 엘지) 사실 야구방에도 어제 응원기 기사 떴을 때 응원가 공개와 함께 기습 시구
- 17:39
- 조회 7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루킹 삼진) 타자들아 치고 죽어
- 17:39
- 조회 23
- 잡담
-
- SSG)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
- 17:39
- 조회 9
- 잡담
-
- 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 17:39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
- 17:3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39
- 조회 2
- 나눔
-
- 챔필 오면 갸린이 응원단들이 춤도 춘다
- 17:39
- 조회 21
- 잡담
-
- 삼성) ㅌㅇㅋ 치어도 몇명 노림수 보이거나 옷 짧게 입고하는 치어들 있긴한데
- 17:38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신규치어팀 4명인데 이중 절반이 춤을 못추더라..
- 17:38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오늘 팬싸 먼중......... 와
- 17:38
- 조회 107
- 잡담
-
- 엘지)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
- 17:38
- 조회 78
- 잡담
-
-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 17:38
- 조회 22
- 잡담
-
-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 17:38
- 조회 133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 17:38
- 조회 32
- 잡담
-
-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 17:37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 17:37
- 조회 80
- 잡담
-
-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 17:37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 17:37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