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예전엔 경기 끝나고 마플 달려고 길어야 1시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2984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0 그래서 어느정도 끝났겠거니 싶을때 들어와서 다른플 달리고 그랬는데 이게 안끝나고 다음날까지 계속 가니깐 걍 슬쩍 와서 제목만 보고 다시 나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