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탐다오 공구했대;;;
- 17:11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근데 그냥 웃겨짐 결론이 선수단투표에 보이는 스탯 좋은거 스틴이 하난데
- 17:1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모르겠고 그냥 오늘 이기길 바람
- 17:11
- 조회 5
- 잡담
-
- 다른곳 아웃송 별생각 없었는데 키티네꺼는 정말 긁히더라
- 17:1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당분간은 전뱅쉬고 3영웅이 맞음
- 17:1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자욱이 타구질이 꽝은 아니라 더 희망고문임
- 17:10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안재석 올해 이렇게 쓰는 거 뭔가 구단 의지 있는 거 같아서
- 17:10
- 조회 20
- 잡담
-
- 이주은 뜨고 일부 치어리더들 ㄹㅇ 눈돌아간거같음
- 17:10
- 조회 130
- 잡담
-
- 삼성) ㅍㅁ 올스타 승민이 선수단 투표로 역전한거 왜이렇게 좋지
- 17:10
- 조회 9
- 잡담
-
- 선수단 투표 진짜 성적충 그 자체닼ㅋㅋㅋ
- 17:10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김3루수 3루 있음청년됐으니 복귀홈런 좀 쳐봐
- 17:10
- 조회 11
- 잡담
-
- (▰`ᴗ´▰)ꔪ 저를 뽑아 주신 동사로짜분들 감사해요
- 17:10
- 조회 58
- 잡담
-
- 엔씨) 휘집이 좀 아니다 싶으면 백퍼 뺄텐데 빼서 들어가는게 한별이 아님 발전이
- 17:10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집집이 머리 이제봤는데
- 17:1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선엽이 상무 입대 취소 구단에서 같이 원한 거 아님?
- 17:10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우리팀 전담기자님 경기전 코멘트
- 17:10
- 조회 104
- 잡담
-
- 기아) 근데 해영이도 돌아와서 중간에서도 저렇게 잘해주는거 고맙다
- 17:09
- 조회 56
- 잡담
-
- 엔씨) 료이야 나 주원민우 고정으로 투표 열심히 했다 ◔ᴗ◔
- 17:0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진짜 답답한게 우리 대타 쓸 선수가 없어서 포수 3명 다 날리면서
- 17:0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어차피 저랬다가 내일 돼서 또 민석이 선발로 쓴다고 인터뷰 해도 놀랍지 않기에
- 17:0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