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비시즌에 감독이 이름값 안보고 경쟁시킨다고 얘기했던게 전생같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27591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158 당연히 보여준게 많은 사람 먼저 많이 기회주는건 이해간다만 이건 경쟁을 아예 안하는 수준이잖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