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야 한명 더 올리는거보다 선엽이나 재이크 올려보면 안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1309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196 투수 한명 더 올려서 폼이라도 봐보면 되지 않나 싶긴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