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래글 보고 찾아보니까 자욱이 올해 고점 저점이 각각 최고를 찍어서 더 갭이 크게 느껴지는게 맞는듯
- 21: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모든문제가 감독은 안바뀜으로 결론남 개답닺
- 21:57
- 조회 2
- 잡담
-
- 두산) 두산 이렇게 야구하면 맨날 이길텐데…김민석 결승포에 최민석 7승 쾌투,
- 21:57
- 조회 3
- 잡담
-
- 엘지는 작년에 우승까지 했는데도 왤케 잘하냐..
- 21:57
- 조회 5
- 잡담
-
- 퇴근길에 버스 탔는데 여기 둥이도 있고 사자도 있다
- 21:57
- 조회 4
- 잡담
-
- 한화) 야 류현진 너무귀여워
- 21:5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최재훈 상태가 도대체 어떤거임
- 21:57
- 조회 9
- 잡담
-
- 기아) 분명히 작년 시즌에 저희가 1강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너무 빨리 시즌이 끝나서 준비하는 기간이 너무 길었거든요. 그래서 기다리는 와중에 다른 팀들 가을야구 하는 걸 복기해보라고 했습니다 독기를 가지고 우리도 그 자리에 있을 선수고 능력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큰 틀에서는 독해지라고 강하게 마음 먹자고 주문 했습니다
- 21:57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자욱이는 걍 기복 있는 타자고 자욱이 힘들때 팀이 절대 못이기니까 힘들었는데 그나마 습자지라도 뎁스 생겨서 구자욱이 힘들어도 간간히 이길 수 있는 팀 된거
- 21:57
- 조회 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안타쳐도 득점한단 보장이 없는게 발도 너무 느리고
- 21:57
- 조회 4
- 잡담
-
- 롯데) 이사자 떡볶이 탐내지마 s(*`Θ´*)z
- 21: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근데 오늘 최민석 빼고 투수조 죄다 불안불안햇는데 용케 2실점만 한 것도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라일리 7이닝 1실점 승투못먹음 테일러 7이닝 2실점 승투 못먹음
- 21:5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내일 전다민 내리고 임종성 제발
- 21:5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기사제목 그러게요 ʕ •︠ ֊ •︡ ʔ
- 21:56
- 조회 38
- 잡담
-
- 롯데) ㄴㅅㅇ 진짜 사주가 좋나 아니 저런 타구질로 타점을 저래 마이 먹는다고?
- 21:56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동성고는 인터뷰 연습 안시키나봐
- 21:5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승민이 우익 먹으면 참 좋겟다
- 21:56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내일 민석이 미리보기
- 21:56
- 조회 59
- 잡담
-
- kt) 아까 걍 현민이는 신나게땅 ㅋㅋㅋㅋ 했는데
- 21:56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