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난 김하성 몇년 더 도전할 것 같던데ㅇㅇ
163 4
2026.06.24 15:43
163 4

(제발 맞다고 다들 동의만 해 제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6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919 잡담 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16:54 0
15207918 잡담 엘지) 보경이 덥비씨 다녀오고 바로 엘튭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16:54 1
15207917 잡담 두산) 찬호는 1 2번이거나 9번이 낳은데 16:54 21
15207916 잡담 키움) 우리 그럼 이번주 로테 어케되는거? 16:54 6
15207915 잡담 두산) 아 똑같이 못치면 수비가 조금 더 나은 지훈이가 나은 거 같은데 2 16:54 33
15207914 잡담 한화) 팬투표 베12 든 선수들 그대로 가서 다행이다 싶음 16:54 29
15207913 잡담 엘지) 나는 괜찮은데 우리 올드팬들 이번에 열심히 투표했는데 의욕 상실했을까봐 무습다 16:53 45
15207912 잡담 엔씨) 거제 취소하고 잠실에서 찍자 2 16:53 29
15207911 잡담 기아) 올러 팬투표도2등이구나 16:53 37
15207910 잡담 SSG) 곧 올브라고 걍 한턴 말소 안시킬 작정인건가? 16:53 25
15207909 잡담 두산) 좌민석 중수빈 우승민 기대된당 ʕ ◠‿◠ ʔ 1 16:53 13
15207908 잡담 두산) 중견보는 얼라도 빨리 나오길 바람.. 수빈이 다음 진짜 없다 16:53 7
15207907 잡담 기아) 난 해영탁도 팬투표 역전된줄 알았는데 ^ᶘ=-̥̥᷄ ᴗ -̥̥᷅ =ᶅ^ 1 16:53 60
15207906 잡담 엥 우리팀 두명 가네Σ₍๐ºᗝº๐;₎ꔪ 2 16:53 87
15207905 잡담 롯데) 공에 힘없다메 16:53 60
15207904 잡담 엘지) 근데 아웃송 충분하지 않아? 왜 자꾸 새거 들고오는거지 5 16:53 72
15207903 잡담 기아) ㄹㅇㅇ 박재현(좌익수)~김호령(중견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카스트로(지명타자)~한준수(포수)~변우혁(1루수)~김규성(2루수)~박민(유격수) 2 16:53 27
15207902 잡담 삼성) 감독은 정작 원태 안 믿어야할땐 올리다가 실점 더 하게하자나 16:53 26
15207901 잡담 삼성) 곧 올브인데 저래서 더 이해가 안되는거 2 16:53 53
15207900 잡담 롯데) 타출갭이 1할인데 출루율이 2할대인 타자와 타출갭이 2푼인데 출루율이 3할 중반대 이상인 타자가 있음 후자가 1번 들어가는 거임 16:53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