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는 괜찮은데 우리 올드팬들 이번에 열심히 투표했는데 의욕 상실했을까봐 무습다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389
이번엔 세호를 필두로 올드팬들 열심히 투표한 게 진짜 컸다고 봤는데 올드팬들은 결과 영향 많이 받잖아 ㅠㅠ 내년에도 올해처럼 열심히 하는 분위기였으면 좋겠는데 의욕 상실할 거 같아서 그것만 조금 아쉬움 그치만 내년에도 부탁해요
이번엔 세호를 필두로 올드팬들 열심히 투표한 게 진짜 컸다고 봤는데 올드팬들은 결과 영향 많이 받잖아 ㅠㅠ 내년에도 올해처럼 열심히 하는 분위기였으면 좋겠는데 의욕 상실할 거 같아서 그것만 조금 아쉬움 그치만 내년에도 부탁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