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타출갭이 1할인데 출루율이 2할대인 타자와 타출갭이 2푼인데 출루율이 3할 중반대 이상인 타자가 있음 후자가 1번 들어가는 거임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82

극단적으로 말하긴 했지만 뭐 어떤 유형이고 자시고 간에 

이 팀은 예스 앞에 주자 깔아 놔야 점수가 남. 

타출갭이 어떻건 간에 암튼 예스 앞에 주자 있음 만사 땡인 거야 

그게 안타를 치고 나간 거든 볼넷을 보고 나간 거든. 

 

지금 황성빈, 장두성, 김동혁 중에 그걸 해 줄 수 있는 타자는 거의 황성빈이 유일하다고 해도 되고 (장두성은 부상이니) 

 

그리고 뭐 최신 야구 트렌드 어쩌고 저쩌고 했지만,

예스가 아무리 안타 치고 나가도 뒤에서 불러 들일 타자가 없어서 

결국 예스 테세 포기했던 거고. 

(예스가 매번 홈런 치는 타자면 1번 놔도 되지 뒤에서 반드시 안타를 쳐야 득점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 

 

한편 한동희 올라온 뒤엔 예스 뒤에도 어려운 타자가 있어 놓으니 

예스한테 좀 더 좋은 공이 가고, 

설혹 예스가 실패해도 한동희가 해결해 주기도 하고 그럼. 

 

뭐 올드스쿨이고 어쩌고 해도 결국 테세가 밥상 차려 주고 클린업이 밥상 먹어 줘야 점수가 나고 숨통이 트이는 거. 

 

 

 

+ 아 생각해 보니 김동혁이 전자인 선수는 아니네.. 근데 올해 김동혁은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당장 며칠전에 원태 멘탈 얘기해놓고 괜히 말했나 후회했다 이래놓고
    • 18:15
    • 조회 3
    • 잡담
    • 기아)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 18:15
    • 조회 3
    • 잡담
    • SSG) 패승승도 위닝이다 위닝가자 ٩૮₍˶•᷅ᗝ•᷄˶₎აو
    • 18:15
    • 조회 2
    • 잡담
    • 내가 매기카테에서 정의로운 펌을 했다
    • 18:15
    • 조회 34
    • 잡담
    • 두산) 남한테 베풀고 살면 두베 연패 끊을까 해서
    • 18:14
    • 조회 46
    • 잡담
    • 한화) 연승하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13
    • 조회 26
    • 잡담
    3
    • kt) 그 혹시 조심스러운데
    • 18:13
    • 조회 103
    • 잡담
    3
    • 기아) 강유미 원숭이 그거 하면 어캄 ^ᶘ=𓏗ᴥ𓏗=ᶅ^
    • 18:13
    • 조회 78
    • 잡담
    2
    • 두산) ㅅㅈㅎ 모든 행보가 그냥 야구판에서 전형적인 양아들 소리 듣는 선수1이어서..
    • 18:13
    • 조회 72
    • 잡담
    3
    • 삼성) 원태정병도 어젠 멘탈얘기 안하지않음?
    • 18:13
    • 조회 77
    • 잡담
    4
    • SSG) 와중에 성한이 또 바부했다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8:12
    • 조회 106
    • 잡담
    6
    • 엘지) 오지환 아까워 1점차라니ㅠㅠ 내가 회사사람들 몇십명한테 전체회식사고 팬투표 시킬걸
    • 18:12
    • 조회 98
    • 잡담
    2
    • 삼성) 좌승현한테도 맨날 퀵후크 시키더니 작년 한 경기 퍼펙트 할 뻔 했다고 다시 기대감 상승했다가 올해 한경기 또 터졌다고 개실망해서 막말하고
    • 18:12
    • 조회 60
    • 잡담
    4
    • 기아) 근데 끼끼 진짜 뭘 할지 감이 안 오긴 해
    • 18:12
    • 조회 107
    • 잡담
    • 삼성) 감독 원태인한테도 저랬을걸
    • 18:12
    • 조회 116
    • 잡담
    7
    • 삼성) 애초에 1회 무실점이였을 이닝임
    • 18:12
    • 조회 20
    • 잡담
    • 삼성) 박진만 총력전 선언이 제일 무섭다고 했잖아ㅇㅇ 딱 그대로 가는거임 총력전 선언하면 기행 많이 함
    • 18:12
    • 조회 30
    • 잡담
    2
    • 엘지) 설니 미남 승리 공식은 아쉬운데 밀니 입고 아이돌 시구한 적 자체가 없지 않나?
    • 18:12
    • 조회 30
    • 잡담
    • 두산) 플 보아하니 안재석 또 썼구나?
    • 18:12
    • 조회 125
    • 잡담
    4
    • 삼성) 난 아직도 창섭이한테 싸가지없게 말한거 못 잊었는데
    • 18:12
    • 조회 67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