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겸할때 구속 궁금해서 김건희 구속 서치했는데 30분동안 다른사람얼굴만봄 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6선발 그 누구한테도 도움이 안됨
- 16:58
- 조회 0
- 잡담
-
- 엘지) 보경이 얼라 때라면 풀타임 첫해였던 21년도에 감추로 가는 게 적기였을텐데 그 때 코로나로 올스타전을 안 함
- 16: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헐 올스타 점수 보고 왓는디
- 16:5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4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6:58
- 조회 4
- 잡담
-
- 삼성) 투표 끝까지 열심히 하길 잘했다
- 16:5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아니 뭐 저 아웃송을 몇개를 만드는건지.. 그리고 팀이랑 연관도 없어보이고
- 16:58
- 조회 21
- 잡담
-
- 키스톤은 팀키스톤 그대로나오네 ㅋㅋㅋㅋ
- 16:58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 경기 못할 날씨야?
- 16:5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양우현김상준박계범 셋다 1군두는게 맞나싶은데
- 16:58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안타송이나 만들지 ㅅㅂ
- 16:58
- 조회 24
- 잡담
-
- SSG) 시즌 시작할 때 테마가 부상 없음이라매
- 16:5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ㅋㅋㅋㅋ 어제 속 터져서 카메론이나 양의지 둘 중 빠질 거 같긴 햇는데
- 16:5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외야 충분한데 왜 올리냐 << 뻘하게 감동 포인트
- 16:57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잠실에서 하는 마지막 올스타라고 생각하니까 씁쓸하네
- 16:57
- 조회 48
- 잡담
-
- 삼성) 으아아아아아아아악
- 16:57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아웃송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지 노래 밖에 없었는데
- 16:57
- 조회 42
- 잡담
-
- kt) 쭌 선수단 투표 253표 진짜 많이 받었다 대박
- 16:57
- 조회 39
- 잡담
-
- 나눔 내야 라이납 살발 1루 오스틴 2루 박민우 유격 김주원 3루 김도영
- 16:57
- 조회 35
- 잡담
-
- 두산) 3루가 9번을 치고 있는거부터 한참 잘못됐어
- 16:57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솔직히 말해서 고양이 장갑 끼고 가슴 털면서 부릉부릉 하는 그 아카송도
- 16:5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