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안타송이나 만들지 ㅅㅂ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2367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61 신규 응원가 없어서 맨날 똑같은거만 트는거 ㄹㅇ 질림 만들면 욕쳐먹으니깐 이제 새로운거 만들지도 않고 이상한 아웃송만 ㅈㄴ 추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