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찬호도 9번에 놓고 싶은데...
- 16:54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기대 안하는게 중견에서 사고치는거도 그렇고 대주자 나왔을 때도 심각함
- 16:54
- 조회 0
- 잡담
-
- 엘지) 걍 홀리몰리 빼고 다 없애도 아웃송 쓰는 데 1도 지장없을듯
- 16:54
- 조회 1
- 잡담
-
- 기아) 고흐흑
- 16:5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3루수 박지훈 선발로 보고싶다 안재석이 너무 안좋으니까
- 16:5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좌민석 우승민 대박터지면
- 16:54
- 조회 11
- 잡담
-
- 최원준은 걍 선수단에서 개큰 몰표를 받아서 뒤집힌듯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70
- 잡담
-
- 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 16:54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보경이 덥비씨 다녀오고 바로 엘튭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 16:5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찬호는 1 2번이거나 9번이 낳은데
- 16:54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우리 그럼 이번주 로테 어케되는거?
- 16:5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똑같이 못치면 수비가 조금 더 나은 지훈이가 나은 거 같은데
- 16:54
- 조회 48
- 잡담
-
- 한화) 팬투표 베12 든 선수들 그대로 가서 다행이다 싶음
- 16:54
- 조회 41
- 잡담
-
- 엘지) 나는 괜찮은데 우리 올드팬들 이번에 열심히 투표했는데 의욕 상실했을까봐 무습다
- 16:53
- 조회 59
- 잡담
-
- 엔씨) 거제 취소하고 잠실에서 찍자
- 16:5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올러 팬투표도2등이구나
- 16:53
- 조회 40
- 잡담
-
- SSG) 곧 올브라고 걍 한턴 말소 안시킬 작정인건가?
- 16:53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좌민석 중수빈 우승민 기대된당 ʕ ◠‿◠ ʔ
- 16:5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중견보는 얼라도 빨리 나오길 바람.. 수빈이 다음 진짜 없다
- 16:53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난 해영탁도 팬투표 역전된줄 알았는데 ^ᶘ=-̥̥᷄ ᴗ -̥̥᷅ =ᶅ^
- 16:53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