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제구를 잡아보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학연으로 뽑아주는곳 한군데 아는데
- 16:5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최원태가 아무리 못미더워도 평균적으로 기대되는 성적이 있는데 걔네보다 5선발을 더 기용하는게 이해가 안 가
- 16:5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삼스타 올스타 올린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
- 16:55
- 조회 8
- 잡담
-
- 한화) 류문허강 완전 아기돼지삼형제에 돼지대장
- 16:55
- 조회 1
- 잡담
-
- 올스타전 베스트12 현재 홈런 개수
- 16:5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민우가 기억해야하는게 솜로그는 올스타랑 별개야
- 16:5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찬호도 9번에 놓고 싶은데...
- 16:54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기대 안하는게 중견에서 사고치는거도 그렇고 대주자 나왔을 때도 심각함
- 16:54
- 조회 8
- 잡담
-
- 엘지) 걍 홀리몰리 빼고 다 없애도 아웃송 쓰는 데 1도 지장없을듯
- 16:54
- 조회 9
- 잡담
-
- 기아) 고흐흑
- 16:54
- 조회 39
- 잡담
-
- 두산) 3루수 박지훈 선발로 보고싶다 안재석이 너무 안좋으니까
- 16:5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좌민석 우승민 대박터지면
- 16:54
- 조회 16
- 잡담
-
- 최원준은 걍 선수단에서 개큰 몰표를 받아서 뒤집힌듯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94
- 잡담
-
- 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 16:5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보경이 덥비씨 다녀오고 바로 엘튭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 16:54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찬호는 1 2번이거나 9번이 낳은데
- 16:54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우리 그럼 이번주 로테 어케되는거?
- 16:5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똑같이 못치면 수비가 조금 더 나은 지훈이가 나은 거 같은데
- 16:54
- 조회 53
- 잡담
-
- 한화) 팬투표 베12 든 선수들 그대로 가서 다행이다 싶음
- 16:54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나는 괜찮은데 우리 올드팬들 이번에 열심히 투표했는데 의욕 상실했을까봐 무습다
- 16:53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