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이지만 하현승 남은거는 1순위 키움이라서도 있었던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1379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508 1군기회 많고 이도류 지지해주고 메쟈 많이 보내고ㅇㅇ잔류발표 전에 박준현이랑 통화했다는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