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랑이 올스타를 못 가?
- 22:1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직관이라 손융 아이블랙 지금 봤는데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7
- 조회 0
- 잡담
-
- SSG) 민준이 다음 등판때 퀄스 말아줄거 같음
- 22:17
- 조회 3
- 잡담
-
- kt) 아 동진이 마킹 아직도 없슈 ㅇㅇ
- 22:17
- 조회 1
- 잡담
-
- 롯데) 파프걸 꼭 입혀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 22:17
- 조회 8
- 잡담
-
- 한화) 며칠 쉰 문현빈이 궁금해짐
- 22:17
- 조회 8
- 잡담
-
- 엘지) 아니 어제 손주영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암 ㅋㅋㅋㅋ
- 22:17
- 조회 4
- 잡담
-
- 두산) 찬호 하기 싫다고 도망다니면서 막상 제일 재밌게 한거 같음
- 22:17
- 조회 7
- 잡담
-
- 롯데) 승리의 하파보는데 노검 표정 좋아보여서 나 매기 마음도 좋다
- 22:16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근데 올스타 축하글도
- 22:16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윌켈은 당장 장점이 뭔지 모르겠음
- 22:1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대체선발은 대체선발이라 지고 용투경기는 불펜이 날려먹고 뭐 우짜자고
- 22:16
- 조회 8
- 잡담
-
- 엔씨) 올해 1,2점차 나면 좃됐다 생각하고 마음의 준비함
- 22:16
- 조회 7
- 잡담
-
- 엘지) 리오스 워크에식이나 태도 마음에 들어서 걍 끝까지 잘 하고 우리랑 반지꼈으면 좋겠음
- 22:1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원태인도 데뷔시즌 빼고 6연속 규정이닝 했다며 이번에도 안 끊기면 좋겠다
- 22:16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솔까 틀드 관련해서는 우리만 쓰는 카테 아니니까 참는 도미들 ㅈㄴ 많을 거임
- 22:16
- 조회 28
- 잡담
-
- SSG) 통역쌤 팀에 되게 진심이라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22:16
- 조회 37
- 잡담
-
- 한화) 현빈아 근데 진짜 언제 살아나니
- 22:1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구창모도 최근 폼 초반에 비해 안정적이고 라일리 테일러 < 진심 최근에 개잘해줌 토다도 아쿼치고 이닝 먹방 잘하고 선발 4명이 이정도인데 팀이 연패 탄다는게
- 22:16
- 조회 9
- 잡담
-
- 삼성) 진짜 어젠 불안해서 내렸나봄 선발 1이닝 더 가도 되는걸ㅎ....
- 22:16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