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19살에 이역만리 미국가서
체계적 훈련시켜준다 하더라도
나같은 애들이 몇다발씩 있는 리그에서
말도 안통하는 곳에서 멘탈 안다치고 잘 할 수 있을까?
심리적으로도 쉽지 않을 것 같음
그리고 올라가기 단계까지가 오래걸리기도 하고
나도 크보에서 커서 미국에서 안정적인 지위에서 포스팅하고싶을것같
나이 19살에 이역만리 미국가서
체계적 훈련시켜준다 하더라도
나같은 애들이 몇다발씩 있는 리그에서
말도 안통하는 곳에서 멘탈 안다치고 잘 할 수 있을까?
심리적으로도 쉽지 않을 것 같음
그리고 올라가기 단계까지가 오래걸리기도 하고
나도 크보에서 커서 미국에서 안정적인 지위에서 포스팅하고싶을것같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