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빙 5시쯤 들어오면 라인업이렁 감독 인터뷰땜에 화내는 글 많이보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9626 무명의 더쿠 | 17:48 | 조회 수 43 감독들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