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ʕو ˃̵ᗝ˂̵ ʔ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니 어페럴샵 블루밍 마킹 재입고 지금봤는데 니네 빠르다?(♧◕ᴗ◕)(☆◕ᴗ◕)
- 17:56
- 조회 2
- 잡담
-
- 두산) 궁예지만 구단의 플랜이든 감독의 고집이든 솔직히 궁금하지 않고
- 17:56
- 조회 5
- 잡담
-
- 삼성) 늘 ‘초반만 잘 넘겼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초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멘털을 잘 만들어 1군에 돌아왔으면 한다
- 17: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어제 뜬 모기업영상에 시환이가 사랑고백한 부분 다시볼래?
- 17:56
- 조회 7
- 잡담
-
- 기아) "사실 내가 평소에 남들 앞에서 엄청나게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 개웃기네
- 17:56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다 던질거니?
- 17:56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오늘 수리네 야푸 맞춰봐
- 17:56
- 조회 6
- 잡담
-
- 키움) 양키스가 현승이한테 제시한 계약금이 우리팀 전체 1년 연봉보다 많대
- 17:5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늘 ‘초반만 잘 넘겼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초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멘털을 잘 만들어 1군에 돌아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 17:56
- 조회 16
- 잡담
-
- 선수 등장곡으로 알게된 곡 많아?
- 17:56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말은 안했지만 편애 너무 티나긴함
- 17:56
- 조회 66
- 잡담
-
- 중식냉면 vs 초계국수
- 17:56
- 조회 13
- 잡담
-
- 삼성) 3포수가 부족하면 운영이 이상한거지
- 17:5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전뱅 김씨 내려가고 경기 거의 다 출장했지?
- 17:5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최원태 1군 제외’ 삼성 박진만 감독 “예정된 말소, 전반기 마감 전 한 경기 더 던진다
- 17:55
- 조회 58
- 잡담
-
- SSG) 건우 뽑아주신 14명의 선수분들 문학 원정 오면 나 찾아오시길
- 17:55
- 조회 75
- 잡담
-
- 한화) 내일 비오려나???
- 17:55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올스타 포카 뽑으러 가야하는데 요즘 직관가기 싫어서 어쩌지 했거든?
- 17:55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이범호가 쉬어야하는데 많이 가긴하지만 선수단 팬투표 1위 많이나와서 좋대 ㅋㅋㅋㅋ
- 17:55
- 조회 125
- 잡담
-
- 삼성) 진짜 차별 편애 존나 하는데 그거 이제야 알게 되서 속시원한 느낌.. 그동안은 뭐 쓸만하니까 쓴다 쉴드 개많았는데
- 17:55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