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진짜 차별 편애 존나 하는데 그거 이제야 알게 되서 속시원한 느낌.. 그동안은 뭐 쓸만하니까 쓴다 쉴드 개많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725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2 아니라고 걍 그 눈에 들어야 쓴다니까 확실한 주전도 은근 탐탁치 않아하는거 티 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