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놈들이 그전까지 뭔짓을 할지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새삼 선수단 투표는 성적충이긴 하다ㅋㅋㅋㅋㅋㅋ (나쁘다는 뜻 아님
- 16:19
- 조회 1
- 잡담
-
- 한화) 경기를 이겼으면 더 갔을거 같음 독려영상이 문제가 아니라
- 16:1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진짜 우리 투표는 최선다했다는게 눈으로 보이네 다음에도 열심히 하자
- 16:19
- 조회 2
- 잡담
-
- 엘지) 보경이 강훈이 주영이 감추로 보내주십시오.....
- 16:19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 난 선넨 보내주고싶다
- 16:19
- 조회 4
- 잡담
-
- 엘지) 성적으로 뒤집혔는데
- 16: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지훈이 나름 선수단 투표 3위야 ʕ ⚆ᗝ⚆ ʔ
- 16:19
- 조회 2
- 잡담
-
- SSG) 성한이에게 더 큰 행운을 몰빵하기 위한 일보 후퇴
- 16:19
- 조회 4
- 잡담
-
- kt) 감동스럽쭌....( ߹ ▾ ߹ )
- 16:19
- 조회 18
- 잡담
-
- 올해 올스타전에서도 하솜이 볼 수 있게 투표해주신 동사로짜들 고마워요
- 16:18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잘하고 있긴 한가벼
- 16:18
- 조회 45
- 잡담
-
- kt) 2026 신한 SOL KBO 올스타전 BEST 12 최원준 선정
- 16:18
- 조회 46
- 스퀘어
-
- 엘지) 염 작년에 영우 명근 추천한거봐서 주영 강훈은 보낼 것 같어
- 16:18
- 조회 17
- 잡담
-
- 홈런더비는 누구 나올까나????
- 16:1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나만그런거일수도있는데 난 라자 쉬는거 오히려 좋음..
- 16:18
- 조회 39
- 잡담
-
- 엘지) 감추로 일단 찬의랑 강훈이 뽑아주지않을까
- 16:1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선넨 감추로 어케 안되나요
- 16:1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4명도 많지만!!! 아빠들 많이 안뽑힌거 아쉽다 감추로는 잘 안뽑을거같아서
- 16:18
- 조회 49
- 잡담
-
- kt) 원준이 올스타 된 것을 축하하러 온 랑이들에게...
- 16:18
- 조회 48
- 잡담
-
- SSG) 문승원이 쏘는 커피차 못먹어!!!
- 16:18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