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새삼 선수단 투표는 성적충이긴 하다ㅋㅋㅋㅋㅋㅋ (나쁘다는 뜻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138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4 선수단표 받으려면 본인들이 열심히 해야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