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스탯에 포함 안시키나,,...? 억울하잔아 투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우린 열심히 했는데 너네가 못해서 그렇다
- 16:14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그래도 보면 팬투표 영향이 없을수없는게 그래도 못간 선수들도 대부분 2위라인임
- 16:14
- 조회 0
- 잡담
-
- 롯데) 레둥 표 주신 선수단 여러분 감사합니더 .・゚゚・(ꩀ Θ ꩀ)・゚゚・.
- 16:14
- 조회 2
- 잡담
-
- 엘지 엔씨가 진짜 의외로 뒤집혔다
- 16:14
- 조회 2
- 잡담
-
- 엘지) 근데 감추로 갈 거 같아서 크게 속상 안해도 돼
- 16:14
- 조회 3
- 잡담
-
- ㅅㅈㅎ 라이브 재미없고 그 정렬된 표가 나를 설레게함
- 16:14
- 조회 5
- 잡담
-
- 엘지) 주영이 빼고는 아쉽지도 않음 야수들은 너희가 잘했어야지
- 16:14
- 조회 3
- 잡담
-
- 한화) 결과 보니까 라자가 아쉽네
- 16:14
- 조회 8
- 잡담
-
- 근데 선수단투표는 ㄹㅇ 있어야 함ㅇㅇ
- 16:14
- 조회 26
- 잡담
-
- SSG) 흥참동이 야구못하면 이렇게되는구나...
- 16:14
- 조회 22
- 잡담
-
- kt) 나 쭌 열심히 뽑았다 ^ᶘ=◕ᴗ◕=ᶅ^
- 16:14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그보다 햄장 사진
- 16:1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그러먄 우리 감추 류랑 상규인가? 보통 몇명가지?
- 16:1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순이 드림 2루수 선수단투표 1등인거 개뿌듯하닼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근데 성적으로 투표하는거라는데 엘지는 어떻게 1위인거죠..
- 16:14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이제왔는데 우리 도해탁끼올 이렇게야?
- 16:1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곽빈 양의지 박준순 이렇게 셋은 팬+선수단 다 1위
- 16:1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올해도 24인생네컷 같은거 찍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6:14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추로 전뱅 갈 수 잇나
- 16:1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곰들아 그래두 우리 6명간다٩ʕ◍ᐢ-ᐢ◍ʔوꕤ*.゚
- 16:14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