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생각과 나의생각이 일치하란법은 없기에 난 그렇게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전 첫 출전 선수
- 16:29
- 조회 0
- onair
-
- 확실히 전여친 라인업이 중요한 듯
- 16:29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라자는 뽑히면 좋아했을 것 같아서 아쉽ㅠㅠ
- 16:29
- 조회 0
- 잡담
-
- 기아) 감추로도 네일이는 희박한거지?
- 16:29
- 조회 10
- 잡담
-
- 우리팀 오스틴 벌써 침나온다
- 16:29
- 조회 3
- 잡담
-
- 삼성) 감추 재윤이 밀어보고 싶다...
- 16:29
- 조회 6
- 잡담
-
- 한화) 상규 선수단 진짜 잘 받았는데 아쉽다..
- 16:29
- 조회 7
- 잡담
-
- 두산) 감추로 투수가 많이 가는편이라 혹시 모름
- 16:29
- 조회 30
- 잡담
-
- SSG) 아 성한이 살짝 속상하네ㅜ
- 16:29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아쉽지만 뭐.. 우리 투표 잘 안될때 선수단표로 간적도 많았어서
- 16:2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인서는 진짜 올해 우리 포수 기록들을 갈아치우는구나
- 16:2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우리 6명에 감추가 가능해?
- 16:28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선수단투표로는 햄장 아닌데 팬투표덕에 1등이잖아
- 16:28
- 조회 43
- 잡담
-
- 엘지) 팬투표 의미없다고 난리치는 논리가 어차피 해봤자 안될거니까 투표 안하고 버팅기던 지난 몇년간의 논리랑 겹쳐보이는건 나만 그런가ㅋㅋ
- 16:28
- 조회 25
- 잡담
-
- 감추는 협조를 적극적으로 하는게 아니라서 각팀 감독들이 친한팀 감독한테 더 요청하기도 하던데
- 16:28
- 조회 54
- 잡담
-
- 엘지) 타자들이 전반기에 안 친 거 하반기에 다 쳐줬으면 좋겠다
- 16: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영하는 그럼 올스타 갈때마다 가족을 한명씩 공개했어? (아님)
- 16:28
- 조회 17
- 잡담
-
- 어머니, 오늘은 훈련이 참 고되었습니다.
- 16:28
- 조회 69
- 잡담
-
- kt) 선수단 표 많이 받을거 같아서 내심 기대했는데 좋다ㅋㅋㅋ
- 16:2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엥씨 생각보다 많이 받은 거
- 16:2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