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도 너무 잘 받았네... 근데 올스타 시즌에 팀성적이 너무...ㄱ-...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537 | onair | 엘지) 구둥이 못생겼다 | 19:55 | 0 |
| 15212536 | onair | kt) 우어야 아카 하나만🌸🖤₊·*◟( ⌯˘ ▾ ˘ ⌯ )◜‧*・🖤🌸 | 19:55 | 1 |
| 15212535 | onair | 엔씨) 비슨아 넘겨라 | 19:55 | 4 |
| 15212534 | onair | 엔씨) 만루인데 누가쳐줄래ㅠ | 19:55 | 6 |
| 15212533 | onair | 엘지) 플레이 하나에 기분 구려져서 회복이 안 될 정도로 선수가 미워진다면 | 19:55 | 10 |
| 15212532 | onair | 한화) 뭔 투교.. | 19:55 | 11 |
| 15212531 | onair | 롯데) 아 존나 갑갑하네 | 19:55 | 11 |
| 15212530 | onair | SSG) 명준아 너가 복귀포 안쏘니까 선수들이 헬멧에 18안지우는거아니니 ૮₍◕ᴥ◕₎ა | 19:55 | 7 |
| 15212529 | onair | 한화) 아 뭔 투교야 | 19:55 | 8 |
| 15212528 | onair | 엔씨) ㄱㅇㄱㅇ | 19:55 | 3 |
| 15212527 | onair | SSG) 3때지 담에 홈런 치거라 우우 | 19:55 | 6 |
| 15212526 | onair | 삼성) 올스타 반성문이고 뭐고 간에 잘하는게 반성문이다... | 19:55 | 14 |
| 15212525 | onair | SSG) 민준아 입벌려 득지 들어간다 | 19:55 | 3 |
| 15212524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 19:55 | 6 |
| 15212523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5 | 19:55 | 17 |
| 15212522 | onair | 엘지) 용암 왜 부끄러워함 ㅋㅋㅋㅋㅋ | 19:55 | 15 |
| 15212521 | onair | 롯데) 2사만루 | 19:55 | 15 |
| 15212520 | onair | SSG) 명준이 복귀하고 홈런 없지? 2 | 19:55 | 12 |
| 15212519 | onair | kt) ㅌㅇㅇ (ノ⁾⁾’ ▾ ‘)🪄乃(ノ⁾⁾’ ▾ ‘)🪄乃(ノ⁾⁾’ ▾ ‘)🪄乃 | 19:55 | 2 |
| 15212518 | onair | 엘지) ㅋㅋㅋㅋㅋ쌰갈ㅋㅋㅋㅋㅋ 키스타임에 저 둘을 왜 잡아욬ㅋㅋㅋㅋ | 19:55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