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미국에서 꼬셔도(?) 템퍼링 금지니까 구단은 그냥 지켜만 보고 있어야되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5547756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259 돈은 당연히 그만큼 못주더라도 뭐 육성계획이나 이런걸로 구단에서도 어떻게든 어필해볼 수도 없는거지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