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기아 엔씨 치어 괜찮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1277 무명의 더쿠 | 17:40 | 조회 수 432 의상도 헉 싶은거 적고아웃송도 야구 느낌 나는거 많다 느낌기아 차팔이나 엔씨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