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 번복해도 할말없음 저 금액을 어케 거절함?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투표 열심히 한 둥이들이 제일 수고해따~
- 16:16
- 조회 0
- 잡담
-
- kt) 감추로 미미 맹구는 갈 느낌 ◔▾◔
- 16:16
- 조회 0
- 잡담
-
- SSG) 좀더 해볼만했던건 병현이같긴한데 난 성한이가 너무아쉽다...ㅠ
- 16:16
- 조회 0
- 잡담
-
- 기아) 감추 누가가려나
- 16:16
- 조회 7
- 잡담
-
- 기아) 야구는 안봐도 투표는 열심히 했다
- 16:16
- 조회 6
- 잡담
-
- SSG) 이숭용 너는 감추를 제대로 뽑아야 그나마 민심 눈꼽만큼이라도 얻는다
- 16:1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이거누구지
- 16:16
- 조회 22
- 잡담
-
- SSG) 감추누가가려나..
- 16:1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ㅇㅇ 박찬호는 선수단투표도 어느정도 받은게 커보임
- 16:15
- 조회 101
- 잡담
-
- 두산) 사실 곽빈 양의지 여기는 선수단 투표 걱정 별루 안 햇음
- 16:15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상규 보내주고싶다... 감추 명단에 일단 넣어바.....
- 16:15
- 조회 10
- 잡담
-
- 키움) 건희 바로 4번타자 ㅇㅈㄹ 이제 화낼 힘도 없다 에휴..........
- 16:1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보경이 무조건 보내주고 싶었지만
- 16:15
- 조회 50
- 잡담
-
- 걍 팀 쿼터로 자르면 안되나
- 16:15
- 조회 72
- 잡담
-
- kt) 헐 원준이가됐어?? 오늘 감추도 나옴??
- 16:1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빈이는 코시선발도 국대선발도 해봤는데 올스타선발을 제일 마지막에 한다
- 16:15
- 조회 3
- 잡담
-
- 두산) 24 인생네컷 25 두베 나 안아 같은 거 찍어오시길 ʕ ◔ᴗ◔ʔ
- 16:15
- 조회 6
- 잡담
-
- 아니 감추는 또 다음주에 라이브발표라고??
- 16:15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엄청 잘할 필요도 없이 저점방어만 적당히 했어도 야수들은 더 많이 갔을걸
- 16:15
- 조회 16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찬규 지환이 보경이 감추로 갑시다
- 16:15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