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야구는 안봐도 투표는 열심히 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7085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35 1-2점 내던 시절 너무 답답해서 좀 안봤음..그래도 하루 루틴으로 꼬박꼬박 7표씩 했다^ᶘ=〃⌒▽⌒〃=ᶅ^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