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키워줄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박세웅 말소 없는거?
- 17:06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난 원태 혹시나 8n구에 내려주길래 주2회 쓰려고하나 잠시 행회돌린 내가 바보였음
- 17:06
- 조회 3
- 잡담
-
- 엘지) 블루밍테일 자수마킹키트 재입고 (و♧˃̵ᗝ˂̵)و(و☆˃̵ᗝ˂̵)و
- 17:06
- 조회 7
- 잡담
-
- kt) 쩰친
- 17:0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엔트리 외야 올린건 엥인데 라인업은 마음에 들어
- 17:06
- 조회 9
- 잡담
-
- 엘지) 나같경 우리가 좀만 더 했으면 강훈이는 갔을거라 아쉬운데
- 17:06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내야 한명 더 올리는거보다 선엽이나 재이크 올려보면 안되나...
- 17:0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9번 하위인거 아는데ㅠ 그래도 테세랑 연결되는 타순인데ㅠㅠ
- 17:06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왜 올해부터 패드 투표하냐 ㅂㅈ선거 재선거
- 17:06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와 영하는 진짜 팬들이 힘내서 보내는거다
- 17:0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박진만이 다신 안쓰게할려면 어제 유영웅정도로 토해줘야됨
- 17:05
- 조회 20
- 잡담
-
- 24 이주은 삐끼삐끼 25 김정원 홀드업 이후로 릴스용 아카송 찍어내는 느낌
- 17:05
- 조회 58
- 잡담
-
- 삼성) 그래도 오늘 3루로 복귀해서 다행임
- 17:0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김영웅이 유궤아아아아아악 해서 다행이지 어정쩡 했으면 오늘도 유영웅이다
- 17:05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아니 다 떠나서 아가 아프다는데 그걸 꾸역꾸역
- 17:0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고양이 흉내는 ㄹㅇ 수치심들정도임
- 17:05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선수단투표 되게 칼같으면서 또 0표이런건안나오는거보면
- 17:05
- 조회 92
- 잡담
-
- 두산) 아 씨 의지 왤케 감독으로 나가는 것 같냐
- 17:05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뺀건 이해가능이고
- 17:05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다 떠나서 박세웅 골반 안 좋잖아
- 17:05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