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현승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보경이 무조건 보내주고 싶었지만
- 16:15
- 조회 0
- 잡담
-
- 걍 팀 쿼터로 자르면 안되나
- 16:15
- 조회 0
- 잡담
-
- 헐 원준이가됐어?? 오늘 감추도 나옴??
- 16: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빈이는 코시선발도 국대선발도 해봤는데 올스타선발을 제일 마지막에 한다
- 16: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24 인생네컷 25 두베 나 안아 같은 거 찍어오시길 ʕ ◔ᴗ◔ʔ
- 16:15
- 조회 1
- 잡담
-
- 아니 감추는 또 다음주에 라이브발표라고??
- 16:15
- 조회 9
- 잡담
-
- 엘지) 엄청 잘할 필요도 없이 저점방어만 적당히 했어도 야수들은 더 많이 갔을걸
- 16:15
- 조회 4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찬규 지환이 보경이 감추로 갑시다
- 16:15
- 조회 1
- 잡담
-
- 선수단표 중요한거 알겠으니까 기간이나 줄여 제발
- 16:1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라자 좋아하던것만 생각나서 미안타 ㅠㅠ
- 16:15
- 조회 6
- 잡담
-
- 두산) 선수단 표 보고 두갱들 투표 개열심히 했구나 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5
- 조회 12
- onair
-
- 황재균이 최정이 자기 뽑았다고 투표 실명제라고 인스스 올린거 올스타 선수단투푠가?ㅋㅋㅌㅌㅋㅋ
- 16:15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신민재는 진짜로 팬들한테 고마워하고 올스타 때 맹훈련해라
- 16:15
- 조회 6
- 잡담
-
- 두산) 우리 그래도 성적 좋은애들은 선수단표 1위임 ദ്ദിʕ •̅𐃬•̅ʔ
- 16:15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감추는 담주쯤 나오나??
- 16:1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라자 감추 에반가...
- 16:1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너네 말은 안해도 투표열심히하고있었나보네
- 16:15
- 조회 12
- 잡담
-
- kt) 랑이들 원준이 열심히 뽑았다는 거 보니까 공주 분장한 원준이 진짜 보고 싶나 봐
- 16:1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메롱이 46표 ʕ -᷅ ﻌ -᷄?ʔ
- 16:15
- 조회 28
- 잡담
-
- 박성한이 진짜 아깝네...
- 16:15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