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걍 팀 쿼터로 자르면 안되나
229 6
2026.06.24 16:15
229 6

선수단 투표로 뒤집혀서 싫다 투표기간 길어서  초반 인기 올린팀 아니면 투표 포기 일찍한다 등등 말나올바에야 인기투표 팀 안에서 가르고 123위만 내보내면 뒷말 없을텐데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434 잡담 SSG)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 17:39 0
15208433 잡담 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17:39 8
15208432 잡담 엘지)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 17:39 3
15208431 나눔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17:39 1
15208430 잡담 챔필 오면 갸린이 응원단들이 춤도 춘다 17:39 2
15208429 잡담 삼성) ㅌㅇㅋ 치어도 몇명 노림수 보이거나 옷 짧게 입고하는 치어들 있긴한데 17:38 53
15208428 잡담 삼성) 신규치어팀 4명인데 이중 절반이 춤을 못추더라.. 17:38 37
15208427 잡담 롯데) 오늘 팬싸 먼중......... 와 17:38 70
15208426 잡담 엘지)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 3 17:38 58
15208425 잡담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17:38 16
15208424 잡담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1 17:38 112
15208423 잡담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17:38 29
15208422 잡담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6 17:37 65
15208421 잡담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2 17:37 69
15208420 잡담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1 17:37 97
15208419 잡담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4 17:37 51
15208418 잡담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1 17:37 67
15208417 잡담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1 17:37 20
15208416 잡담 SSG)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 17:37 12
15208415 잡담 SSG)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 1 17:37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