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투표결과로 몇명 못가긴 햇는데 릴스로 우리끼리 올스타 1차로 한 것 같아서 조금 덜 아쉬움
- 16: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우리 진짜 고생많았다 두베는 효도해라 승리로 보답해라
- 16: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영하야ʕ ꙨꙻᴗꙨꙻ ʔ
- 16: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으지 최다득표
- 16:06
- 조회 0
- onair
-
- 한화) 라자도 갔으면 좊았을텐데
- 16:06
- 조회 0
- onair
-
- SSG) 난 아까 유격 뒤집혔다해서 설마 성한이?? 했는데 나눔이라길래 네 그래요 함
- 16:06
- 조회 4
- 잡담
-
- 삼성) 2년연속 배찬승 이승민 꿍얼꿍얼하다가 선수단으로 뒤집어서 감 ꒰( •́Ⱉ•̀;ก)꒱💦
- 16:06
- 조회 8
- 잡담
-
- 엔씨) 성적 좋아서 선수단 표 많이 받은걸까..? ( ⸝⸝ᵒ̴̶̷ Ⱉ ᵒ̴̶̷⸝⸝ )ꔪ
- 16:05
- 조회 8
- onair
-
- 엘지) 굴절분노로 개못했는데 계속 2군 안보내는거에 빡침
- 16:05
- 조회 19
- onair
-
- kt) 그럼 이제 언준이의 공주코스프레가 남은건가 ᡣ( ˶ᵔ ▾ ᵔ˶ )𐭩
- 16:05
- 조회 9
- onair
-
- 두산) 연어 못했어요 ㅠㅠ 우리 누구누구 가??
- 16:05
- 조회 12
- onair
-
- 한화) 투표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ㅋㅋㅋㅋ
- 16:05
- 조회 9
- onair
-
- kt) 스스로 쟁취해낸 베스트12 ⸜̑⸝͂˖໋⸰₍⸝⸝• ▾• ₎⸝⸝ި ʕᦏ´-
- 16:05
- 조회 7
- onair
-
- 엔씨) 야들아 우리 2명이나 보낸다
- 16:05
- 조회 17
- onair
-
- 두산) ㅅㅈㅎ 이 순위로 6명이면 곰많은거야ㅜㅜㅜㅠㅠ
- 16:0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근데이정도면 우리 ㄹㅇ선방함
- 16:05
- 조회 5
- onair
-
- 엔씨) 우와 빵 쭈 올스타다
- 16:0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영하야 이렇게 된거 정우만큼 준비해 가는거다
- 16:05
- 조회 7
- 잡담
-
- 올러 간 거 봐봐 ㄹㅇ 성적충 그자체의 투표...
- 16:05
- 조회 79
- 잡담
-
- 엘지) 팬투표로 많이 못보내게 되더라도 잠실마지막올스타때 투표열심히해서 뿌듯함ㅋㅋㅋ
- 16:05
- 조회 1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