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성적 좋아서 선수단 표 많이 받은걸까..? ( ⸝⸝ᵒ̴̶̷ Ⱉ ᵒ̴̶̷⸝⸝ )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1728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162 너무 좋아 아빠와아들 키스톤 히히